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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정보(정부시책제도)

새해부터 달라지는 제도/시책(민원콜센터)

by 일상도움가 2023. 3. 2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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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, 복지, 관광 등 경상남도 도정 전반에 대한

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

<경상남도 민원콜센터(국번없이 120)>가

올해부터 새롭게 개소하였습니다!

 

 

도민 궁금증 한번에 해결,

경상남도 민원콜센터!

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행정업무를

처리하려는 주민들의 욕구가 커짐에 따라

콜센터의 전문상담사에게 직접 상담함으로써

민원서비스를 제공받는 시스템이 필요해졌습니다.

 

특히, 노약자나 다문화가정 등 정보취약계층

'국번없이 120'만 누름으로써

필요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

긴급상황 발생에도 즉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평일 09~18시까지 운영되며,

상담내용은 제한없습니다.

민원콜센터 운영시간은

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

오후 6시 이후나 공휴일일 경우

재난상황실로 연결되어

서비스를 끊김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상담내용은 각종 인허가, 정보 및 자료제공,

도정 안내, 코로나19 관련 등 

일상생활과 관련된 모든 상담이 가능하며,

 

혹시 상담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

콜센터에서 직접 부서 업무처리자를

연결하여 준다고 하니

한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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