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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, 복지, 관광 등 경상남도 도정 전반에 대한
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
<경상남도 민원콜센터(국번없이 120)>가
올해부터 새롭게 개소하였습니다!
도민 궁금증 한번에 해결,
경상남도 민원콜센터!
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행정업무를
처리하려는 주민들의 욕구가 커짐에 따라
콜센터의 전문상담사에게 직접 상담함으로써
민원서비스를 제공받는 시스템이 필요해졌습니다.
특히, 노약자나 다문화가정 등 정보취약계층이
'국번없이 120'만 누름으로써
필요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
긴급상황 발생에도 즉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평일 09~18시까지 운영되며,
상담내용은 제한없습니다.
민원콜센터 운영시간은
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
오후 6시 이후나 공휴일일 경우
재난상황실로 연결되어
서비스를 끊김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.
상담내용은 각종 인허가, 정보 및 자료제공,
도정 안내, 코로나19 관련 등
일상생활과 관련된 모든 상담이 가능하며,
혹시 상담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
콜센터에서 직접 부서 업무처리자를
연결하여 준다고 하니
한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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